2024.03.29 (금)

  • 맑음속초11.9℃
  • 황사10.3℃
  • 맑음철원8.0℃
  • 맑음동두천8.1℃
  • 맑음파주7.9℃
  • 맑음대관령4.4℃
  • 구름조금춘천10.7℃
  • 맑음백령도5.5℃
  • 황사북강릉12.0℃
  • 맑음강릉12.5℃
  • 맑음동해12.8℃
  • 황사서울8.4℃
  • 맑음인천7.6℃
  • 맑음원주10.2℃
  • 황사울릉도12.5℃
  • 맑음수원7.4℃
  • 맑음영월10.4℃
  • 맑음충주10.1℃
  • 맑음서산7.1℃
  • 맑음울진13.9℃
  • 연무청주10.3℃
  • 맑음대전9.4℃
  • 맑음추풍령10.4℃
  • 황사안동12.0℃
  • 맑음상주11.6℃
  • 황사포항16.8℃
  • 맑음군산8.4℃
  • 황사대구15.7℃
  • 맑음전주9.2℃
  • 맑음울산15.1℃
  • 맑음창원14.1℃
  • 맑음광주11.3℃
  • 맑음부산13.9℃
  • 맑음통영13.5℃
  • 맑음목포11.0℃
  • 맑음여수13.7℃
  • 맑음흑산도8.9℃
  • 맑음완도13.6℃
  • 맑음고창8.3℃
  • 맑음순천11.9℃
  • 맑음홍성(예)8.5℃
  • 맑음9.0℃
  • 맑음제주15.0℃
  • 맑음고산13.4℃
  • 맑음성산13.4℃
  • 맑음서귀포13.7℃
  • 맑음진주14.7℃
  • 맑음강화8.0℃
  • 맑음양평9.9℃
  • 맑음이천8.5℃
  • 구름조금인제10.4℃
  • 맑음홍천9.7℃
  • 맑음태백6.5℃
  • 맑음정선군7.6℃
  • 맑음제천8.8℃
  • 맑음보은10.3℃
  • 맑음천안10.1℃
  • 맑음보령5.9℃
  • 맑음부여8.3℃
  • 맑음금산9.1℃
  • 맑음9.4℃
  • 맑음부안8.4℃
  • 맑음임실9.5℃
  • 맑음정읍8.5℃
  • 맑음남원11.5℃
  • 맑음장수9.6℃
  • 맑음고창군7.5℃
  • 맑음영광군8.4℃
  • 맑음김해시14.2℃
  • 맑음순창군10.4℃
  • 맑음북창원14.4℃
  • 맑음양산시14.3℃
  • 맑음보성군12.2℃
  • 맑음강진군13.4℃
  • 맑음장흥13.5℃
  • 맑음해남13.0℃
  • 맑음고흥12.5℃
  • 맑음의령군14.6℃
  • 맑음함양군12.9℃
  • 맑음광양시13.1℃
  • 맑음진도군11.5℃
  • 맑음봉화10.9℃
  • 맑음영주10.8℃
  • 맑음문경11.2℃
  • 맑음청송군12.1℃
  • 맑음영덕14.3℃
  • 맑음의성13.0℃
  • 맑음구미13.5℃
  • 맑음영천14.1℃
  • 맑음경주시16.7℃
  • 맑음거창12.1℃
  • 맑음합천14.9℃
  • 맑음밀양15.7℃
  • 맑음산청14.0℃
  • 맑음거제13.7℃
  • 맑음남해14.3℃
  • 맑음14.4℃
기상청 제공
정읍시 ‘바이럴마케터 최종성과 간담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정읍시 ‘바이럴마케터 최종성과 간담회’ 개최

정읍시.JPG

정읍시는 오는 7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바이럴마케터 최종성과 간담회’를 개최한다.

 

간담회는 페이스북 ‘정읍 관광 마켓’ 운영 성과를 지역전문가 자문단으로 구성된 바이럴마케터와 돌아보기 위해 마련됀다.

 

이들은 먼저 이번 해 운영 성과에 대해 시의 설명을 듣고 이어 운영 성과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하고 내년도 운영 방향에 머리를 맞댄다.

 

지역 내 오래된 상점을 기획 홍보하는 방안 등 내년도 운영 방향에 대한 다채로운 의견을 나누고, 간담회를 마치며 설문 조사를 진행해 놓친 의견까지 수렴하기로 했다.

 

시 관계자는 “우리 시는 앞으로도 시민 참여를 통한 다양한 정읍의 모습을 SNS를 통해 홍보해 지역 이미지를 높일 것이다”며 “내년도에도 계속될 ‘정읍 관광 마켓’ 바이럴마케터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정읍 관광 마켓’은 바이럴 마케터가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정읍의 다양한 모습을 소개하는 페이스북 페이지다.

 

지난해 10월 개설되어 팔로워가 1만 571명(올해 12월 기준)에 이른다.

 

이번 해 총 163건의 자료를 받아 124개의 게시물을 업로드하고, 10회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지난 10월 SBS와 함께하는 K-POP 콘서트 티켓 이벤트에는 700여 명이 참여하는 등 이벤트 참여자 다수가 서울·경기 지역민으로 외부 관광객에게 정읍을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