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새만금개발공사, 장애인시설에 소독기 기부

기사입력 2020.10.05 15: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OMG뉴스 = 군산 류용기자】 새만금개발공사 임직원은 지난달 22일 추석명절을 맞아 발달장애인거주시설인 구세군군산목양원에 소독기 4대를 기부했다.

     

    07새만금개발공사.jpg


    군산시에 따르면 ‘지역과 함께하는 따뜻한 새만금개발공사’라는 슬로건 하에 각종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는 새만금개발공사는 구세군군산목양원에 지난 설날에는 생활용품을, 여름에는 쌀과 라면을 전달하는 등 꾸준한 후원의 손길을 보내고 있다.


    구세군군산목양원 이종우 원장은 “명절때마다 새만금개발공사에서 잊지 않고 이용인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특히 이번 추석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소독기를 후원하여 주셔서 이용인들이 더욱 위생적으로 생활할 수 있게 되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사)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군산지부(지부장 홍남곤)은 "새만금개발공사에서 이번 추석명절을 맞이해 구세군목양원을 찾아 위문하고 후원해 주셔서 장애인 지부장으로써 더욱더 감사를 드린다"면서 "해마다 새만금개발공사에서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여 사랑나눔을 해오고 있는데, 앞으로도 비장애인과 장애인들이 더불어 함께 공존하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하고 덧붙였다.


    강팔문 새만금개발공사 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우리 이웃을 위해 의미있게 사용되길 바란다”며 “작은 도움이지만 지속적으로 추진해 지역과 함께 발전하는 공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