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중기부, 소상공인에 위로 전하는 감동적인 이야기 방영

기사입력 2020.12.22 13: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OMG뉴스=서울 윤현설기자】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소상공인의 따뜻한 이야기와 함께 음악도 듣고,서로가 서로에게 위로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 이하 중기부)는 2020 크리스마스 마켓 기간 동안 특별 방송 프로그램 힐링토크 ON 을 토요일 17시에 유튜브 가치삽시다 채널을 통해 방영한다고 밝혔다.


    그림03.jpg

    송출 URL은 www.youtube.com/c/가치삽시다TV 이다.


    힐링토크 ON은 올해 코로나19로 유난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 가족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소개하고 따뜻한 위로를 전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아나운서 이금희 씨와 개그맨 김태균 씨가 진행을 맡았다.


    이 둘은 오랜 시간 라디오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사연을 들려주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해 주었는데, 힐링토크 ON 에서도 소상공인 가족의 사연을 잘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게스트로 가수 배기성 ,별, 이한철, 개그맨 박명수가 출연해 사연자의 신청곡을 라이브로 들려줄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 앞서 지난 12월 4일부터 15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상인정보톡을 통해 방송에서 소개할 사연을 모집한 바 있다.


    이 중 서로가 함께 있기에 이겨낼 수 있었던 이야기, 힘든 상황 속에서도 축하를 건내고 싶은 이야기 등 일상 속에서 일어나는 진정성이 묻어나는 사연들이 소개가 될 예정이다.


    중기부 이준희 온라인경제추진단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코로나19 등으로 힘들어하시는 소상공인 가족분들을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갖고자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 라면서, "우리 이웃의 다양한 이야기를 듣고, 서로를 위로할 수 있는 따뜻함을 나눌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들의 많은 시청과 관심을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