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13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슬로건 공모결과 발표

기사입력 2019.03.15 18:4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한우랑 사과랑 축제01 (1).jpg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추진위는 제13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슬로건 공모 결과 색에 반하고 맛에 취하는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가 최우수 슬로건으로 선정됐다고 15일밝혔다.

    0315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jpg

    색에 반하고 맛에 취하는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슬로건은 김용수(51·경기도)의 출품작으로,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의 주요 자원인 한우와 사과, 오미자 등 레드 컬러(Red Color) ·특산물을 활용하는 등 장수군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특징과 내용을 담은 점이 높은 평을 받았다.

     

    우수작으로는 오감만족 가을여행, 장수빠지다’, ‘한우의 품격! 사과의 풍미! 장수 레드푸드의 향연’, 가작에는 아침에 사과, 저녁에 한우, 장수로 가는 길!’, ‘한우자연을 품다! 사과사랑을 담다!’, ‘한우반하고! 사과끌리고! 장수즐기고!’가 선정됐다.

     

    지난 2012년 이후 7년 만에 진행된 이번 슬로건 공모는 지난 111일부터 210일까지 총 909(도내 97, 도외 812)의 슬로건이 전국에서 접수됐으며, 특히 도외 지역에서 89%의 접수율을 보이면서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의 전국적인 명성을 확인했다.

     

    슬로건 공모결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홈페이지

    (http://www.jangsufestiv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길수 축제추진위원장은 금년 새로운 슬로건 선정이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의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것이라며 13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방문객들에게 새롭게 변화된 축제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축제 메인사진.JPG

    13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는 오는 96일부터 8일까지 장수군 의암공원 일대서 성대하게 펼쳐진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