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 나눔에 ‘앞장’

기사입력 2022.11.09 17:0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 나눔에 ‘앞장’ (1).jpg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 나눔에 ‘앞장’ (익산시청제공)

     

    [OMG뉴스=익산 나신영기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회장 유기달) 및 전북본부(본부장 구미희)와 지역 기업‧기관들이 저소득 다문화가정과 청소년을 위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섰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카르멘에너지(주)(대표이사 서민곤), ㈜정석 비즈클럽일호(대표이사 김해순), 한국산업단지공단 익산지사(지사장 박덕경)와 함께 익산시청을 방문해 9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기탁된 물품은 마스크 4만매, 로션 등 기초화장품, 초등학생용 수학 교재로 관내 거주하는 저소득 다문화가정과 청소년들에게 지급될 계획이다.

     

    유기달 익산후원회장은 “모두 힘든 시기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함께 힘을 모아 어려움을 이겨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애정으로 후원을 해주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익산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후원자의 정성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2018년에 창립하여 많은 후원자를 발굴·연계하고 있으며, 이번 후원에 참여한 카르멘에너지(주)와 ㈜정석 비즈클럽일호, 한국산업단지공단 익산지사는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 오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