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수성동, 내장상동, 시기동 ‘희망 나눔, 공유냉장고’ 한층 풍성!

기사입력 2023.05.01 18:4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0109 정읍시, “1월은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 납부의 달입니다” (2).jpg

     

    [OMG뉴스=정읍 박중원 기자]  덕두영농조합법인(대표 김학구)은 지난달 27일 정읍시를 방문하여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결식 예방에 도움이 되고있는희망 나눔공유냉장고에 75만원 상당의 찹쌀(5kg) 50포를 정읍시에 기탁했다기탁식에는 이학수 정읍시장덕두영농조합법인 김학구 대표가 참석하였다.


    같은날 들뫼농산(대표 최정숙)도 100만원 상당의 단무지 500kg을 기탁하였으며 기탁식에는 이학수 정읍시장들뫼농산 최정숙 대표가 참석하였다.


    또한 한솔축산(대표 모정태)에서 4월 둘째주부터 6주간 14,400천원 상당의 계란 총2,400판이 전달된다기탁받은 물품들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정읍시의 공약 사업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공유냉장고(수성동내장상동시기동 3개소)에 전달되어 취약계층들에게 큰 힘이 될 예정이다.

    이학수 정읍시장은정읍지역 취약계층 및 저소득층에 대한 꾸준한 물품 기탁으로 나눔 분위기 활성화에 기여해 주시고공유냉장고의 든든한 후원자가 돼 주셔서 감사드리며앞으로 정읍시도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소외계층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덕두영농조합법인(태인면 소재)과 들뫼농산(태인면 소재), 한솔축산(감곡면 소재)은 정읍시 관내 대표 업체들로 정읍시 관내 농산물 가공 및 유통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를 하고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하여 매년 꾸준히 기부하고 있어 정읍지역에 귀감이 되고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