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정읍시 어린이집 어린이 어울마당 그림그리기 대회 30명 수상

기사입력 2023.05.03 16: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0503 정읍시 어린이집 어린이 어울마당 그림그리기 대회 30명 수상 (1).jpg

     

    [OMG뉴스=정읍 박중원 기자]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전라북도 정읍시지회(회장 강복희)가 주최한 제25회 

    정읍시  어린이집 어린이 어울마당 그림 그리기 대회 시상식이 지난 2일 정읍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시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지난 43일부터 14일까지 정읍시 50개 어린이집에서내가 놀고 싶은 상상 속의 놀이터란 주제로 원아들이 그림을 그려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였다. 공정한 심사를 위하여 심사위원은 전미정 정읍시 미술협회장이 참여하였다.


    수상자 명단은 아래와 같다

    정읍시장상 박승희(꼬마마을), 이가은(숲앤아이), 김소리(정일), 권지율(근로복지공단정읍), 허예진(꼬마마을), 이은별(정읍원광), 김도우(정읍), 이도윤(태인원광), 김도빈(사랑), 설재욱(태양) 국회의원상 최아인(정읍), 이서아(근로복지공단정읍), 김민재(정일), 김승유(신태인원광), 백지훈(상평), 박예은(동화나라), 안시온(성원), 김유나(아이별), 안드레(예본), 임이나(칠보) 정읍시의장상 김시우(호남), 신철우(태인원광), 이다은(대건), 임주아(샤론), 장서윤(숲앤아이), 김지후(과교), 장아인(대건), 설주완(샤론), 이도윤(샘골), 이아윤(수성) 30명의 아동이 명예를 얻었다.

     

    강복희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정읍시청 1층 로비에 전시된 수상작품들을 보면 우리가 아이들의 순수하고 창의적으로 그린 수준 높은 작품들이라며,“이번 대회를 통해 어린이들이 창의성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학수 정읍시장은 축사에서이번 놀이터 그림 그리기 대회를 통해 놀라운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으로 안전한 미래를 마음껏 상상해 볼 수 있는 기회로 수상작품을 정읍시 어린이 기적의 놀이터 조성 기본 설계에 반영하여 디자인에 활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